느티나무 펜션 - 욕지도
Menu Close Menu

커뮤니티

아름다운 해변 느티나무 펜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예약문의 010-5377-5721

COMMUNITY

공지사항

공지사항

외부인 사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느티나무펜션 (211.♡.169.164) 작성일24-04-25 17:00 조회145회 댓글1건

본문

이번 여름 성수기시즌을 보내면서,

이 글에 대해 공지를 해야 함을 절실히 느껴 안내를 하게 됩니다.

펜션은 사용일수에 사용인원을 더한 비용을 지불하고,룸과 부대시설을 이용합니다.

그런데,예약자가 아닌 분이 동행하여 사용을 하십니다.

바다에서 해수욕을 하였으니 샤워를 하고,젖은 옷을 빨고 저녁식사를 같이하고서 예약 된 펜션에 가서 잔다고 합니다.

이 행위가 왜 당연한듯이 말씀을 하시는지~

운영자 입장에서 안되는 건 당연지사인데,

사용료를 더 낸다는 것도 아니면서,예약자 아닌 분은 안된다고 하면, 서운해하는 답이 돌아오는 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 지 난감합니다.

저는 그 사용료를 환산하여 받고 싶어서 꺼내는 말이 아닙니다.

예약한 펜션으로 가서 몸을  씻고 ,수영한 옷가지들도 씻는건 당연한 겁니다.

저녁은 같이 먹어도 되겠느냐고 펜션지기에게  양해를 구하시는 그 것이 도리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경우를 지키지 못하는 손님을 만나는게 언챦아집니다.

손님은 왕이라고하면서  예의를 구하지 않는 손님은 저희는 사양하겠습니다.

경험이 생기면 그에 대한 대처가 생깁니다.

대처방안을 고려해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만,외부인 사용은 거절합니다^^

댓글목록

느티나무펜션님의 댓글

느티나무펜션 아이피 211.♡.169.164 작성일

두어해 전,여름 성수기 시즌에 작성하고 올리지 못했나봅니다. 외부손님을 동반하여 사용하는 숙박손님이 많아 스트레스를 받은 기억이 지금도 선명합니다. 저장이 되어 있는걸 오늘에야 확인하고 올립니다.올리지 못한건 화가 나서인지,올려서 실이 생기는건 아닌지 고민이 되었나봅니다.시간이 지나면 생각이 확고해지는 잇점이 있습니다.사람이 어떤곳에서 살든 누구를 만나게 되든 정도를 지키며 사는게 예의라고 저는 생각합니다.펜션 운영을 몇년하다보니 여러손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어린손님 ,나이가 있으신 손님,부부손님, 친구손님,직장손님, 만나보면 대부분 비슷하십니다.예의를 갖추고 못 갖추고가 다를뿐입니다.......예를 다하고 살도록 노력을 더해야 겠다~저 스스로도 반성을 하게 됩니다.